결제 완료 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되며, 거래처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입고지연되는 경우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출고 예정일 문의는 14시 이후로 연락주시면 가장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출고시 고객님의 카카오톡으로 송장번호가 포함된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미설치 고객님은 문자 발송됩니다.)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위 링크에서 보내드린 송장번호로 배송추적 가능하며, 19시 이후부터 정확한 추적 가능합니다.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저희쪽에서 출고된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7~10시 이후 가능하며, 출고 후 1-3일 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상품을 한번에 묶음배송 받고 싶어요.
부분배송을 원치 않는 고객님은 주문 후 '배송 전 취소/변경'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묶음배송의 경우 지연되는 상품이 포함돼 있는 주문건은 상품 준비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확인 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 완료시 알림톡(문자)과 메일로 주문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알림톡(문자)과 메일로 못 받으셨을 경우,
주문자 성함, 연락처를 고객센터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수령을 못했는데 배송완료 되었어요.
전산상으로 출고일 기준 2일 뒤에는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상태변경됩니다.
출고시 보내드린 송장번호로 조회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 3일 이상 움직임이 없다면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상품 수령 후 2일 안에 '배송 후 교환/반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하시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 기사님 방문하시며,
교환/반품 원하는 모든 상품을 한번에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하여, 반품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대로만 처리가 가능하며, 반품상품 도착일로부터 1~2일이내에 처리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은 조금씩 다르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당일 저녁7시이후 확인 가능
-카드결제: 취소 승인일로부터 3~5일 소요
-실시간계좌이체: 취소 승인일로부터 3~5일 뒤 결제하신 은행으로 자동입금
-휴대혼결제(당월만 취소가능): 취소 승인일로부터 1~2일 소요
.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취소 후 재결제하시거나 현금환불 가능합니다.
회원이신 경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예치금환불도 가능합니다. (부분 사용 후 차액 현금 환불 불가)
-휴대폰결제(당월만 취소가능): 취소 승인일로부터 1-2일 소요
이월된 휴대폰결제는 요금청구로 인해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 현금환불 또는 예치금환불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와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단순 교환 : 5,000원 (제주/산간 11,000)
-반품 : 2,500원 (제주/산간 11,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교환/반품 이 후 최종적으로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다면, 초기배송비도 부담됩니다.
*블랙업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CJ대한통운 접수시 금액입니다.
편의점 CJ택배 포함,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오배송일 경우에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이용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발송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취소 후 재결제하시거나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시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 이하 : 현금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환불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 초과 : 무통장입금으로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
예치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신 후 나머지 금액만 현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착용흔적, 오염, 냄새, 세탁한 상품, 택이 제거된 상품 포함)
-세탁 후,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오배송은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불량으로 교환/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제작과정에 따라 마감처리 미흡(실밥), 초크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상품불량 및 오배송접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글 남겨주시면 불량 or 오배송 확인 후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부재시 문자 연락 남겨드리고 있으니 통화 가능할때 연락주시면
바로 회수 신청과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상품의 경우 소비자보호원의 규정에 따라
교환→수선→환불의 절차순으로 이루어집니다.
교환(반품)상품을 타사택배로 보내고싶어요.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 결제로 사이트 하단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령 후 결제 방법 or 무료배송 여부에 따라 배송비가 다 다르기때문에 문자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타 택배사 이용시 구매자분 성함, 연락처 확인 가능하게 보내주세요.)
이월취소
-휴대폰결제 시스템상 요금 청구로 인해 결제취소 불가
-환불 받는 방법
1.현금으로 환불 받는다.
2.예치금으로 환불 받는다. (부분 사용 후 차액 현금 환불 불가)
상품이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는 언제되나요?
보내주신 상품은 저희가 거래하는 CJ대한통운택배 영업소를 경유하여 블랙업으로 입고됩니다.
통상적으로 상품 도착 문자를 받으신 날로부터 1~2일(영업일 기준) 후 당사 반품 관리팀에서 상품 확인 후 처리되고 있습니다.
환불 받았는데 금액이 덜 입금됐어요.
환불 내역 확인하시면 어떤 부분에서 차감처리 되었는지 확인 됩니다.
ex) 타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신경우 배송비가 2500원 이상 부담되어 추가 차감 되셨을 수 있어요.
ex) 최종 구매 금액이 3만원 이하인 경우 적립금 사용가능 금액 미달로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복구됩니다.
ex) 반품상품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이하일 경우 무료배송비가 차감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방법으로 주문 후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 후 1시간 뒤 자동으로 입금확인됩니다.
* 주문서와 은행명/예금주명/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이런 경우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하였는데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을 따로하시고 함께 입금하는 것은 가능하나,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입금확인은 어렵습니다.
총 주문금액을 입금하신 후 고객센터나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시면,
각 주문서별로 입금확인 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수로 주문금액보다 더(혹은 덜) 입금했어요.
입금하신 금액과 주문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
은행/입금자면/입금일/입금액을 확인 후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했을 경우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계좌를 남겨주시면 익일 오전에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주문금액보다 덜 입금했을 경우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주시고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고객님의 주문이 완료 되었습니다.' 페이지 하단 '배송지정보' 아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방법을 놓치신 경우에는 입금완료 된 주문건에 한하여,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조회 들어가시면 주문내역이 차례대로 나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지정보 아래 현금영수증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주문번호와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실시간계좌이체 부분취소 환불은 왜 안되나요?
결제 시스템 특성상 요금이 결제 당시 바로 정산되기 때문에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휴대폰결제는 결제 당월에 내에서는 전체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가능합니다.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 이하 : 현금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 초과 : 무통장입금으로 재결제 후 전체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
예치금으로 환불 받으신 후 다시 현금으로 재환불이나
예치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신 후 나머지 금액만 현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인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전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상품명과 옵션을 정확히 기재해주셔야하며, 정확한 기재가 안된 경우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이 불가하며,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교환/반품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배송 전인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하실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소 변경이 불가하며, 반송비가 발생됩니다.
배송 전인데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배송 전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 취소 불가하며,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반송비가 발생됩니다.
배송 전인데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배송 전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추가는 무통장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추가하고 싶으신 상품 새로 주문하시고, 배송비 제외한 금액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하신 후 입금정보를 '입금확인/입금자변경'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새 주문건에 입금확인하여 기존 주문건과 묶음배송 해드리겠습니다.
*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불가하며, 따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완료 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되며, 거래처 사정에 따라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거주시하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상품수령까지 7-20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변동사항(품절, 지연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연락 가능한 국내 연락처 또는 E-mail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만 해외배송 특성상 시간이 오래 소요되며, 배송비 또한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 2-3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상품이 품절되거나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어,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정보가 없으면 가입 및 주문이 안되나요?
국내 정보가 없어도 가입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국내 주소지가 없는 경우 저희 블랙업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3층 308호 블랙업'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국내 연락처가 없는 경우 저희 블랙업 고객센터 번호 '02-1566-6813'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단, 받아보실 해외 주소지와 연락처, E-mail은 꼭 정확히 적어주셔야 합니다.
방문수령 또는 퀵으로 받아 볼 수 있나요?
죄송하게도 블랙업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서 택배 거래만 가능합니다.
급하신 경우 재고있는 상품은 퀵 서비스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된 주문건에 한하여 오전 11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재고 확인 후 저희가 계약된 퀵 사무실을 통해 오후 3시 일괄 발송됩니다.
*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구매 적립금/후기 적립금이 궁금해요.
구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10일 내에 자동 적립됩니다.
만원 이상의 상품부터 금액대 별로 지급되며,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됩니다.
후기 적립금은 작성해주신 후 7일 이내에 지급 됩니다.
* 적립금 지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구매하지 않은 상품(반품 상품 포함)에 대한 후기는 적립금이 지급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까지 했는데 구매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주문건 배송완료 후 7~10일뒤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등급별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블랙업에서는 고객님의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부여하여 각각 다른 회원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등급별 할인혜택은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결제되오니 걱정 마시고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적립금 : 결제금액 30,000원 이상이며, 2,000원 이상 적립금 보유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한도는 5,000원입니다.)
예치금 : 현금처럼 한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배송비는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쿠폰 : 주문시 결제 전 쿠폰적용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예치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2,000원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결제금액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 사용한도는 5,000원 입니다.)
-예치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한도는 따로 없으며, 총금액에서 배송비는 별도로 결제해주셔야해요.)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상품마다 체형마다 다 다른부분이라 정확한 답변이 어려워요.
상세사이즈와 모델 착용컷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입 후 이름 변경 가능한가요?
개명 등의 사유로 성함을 변경하셔야 되는 경우
QnA 게시판에 변경된 성함을 남겨주시면 수정해드리겠습니다.
※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